*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19학년도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안내 | ||||||||||||||||||||
---|---|---|---|---|---|---|---|---|---|---|---|---|---|---|---|---|---|---|---|---|---|
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30221 | 날짜 | 2020-01-03 | ||||||||||||||||
첨부파일 |
|
||||||||||||||||||||
<2019학년도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안내>
※ 2020.1.16.(목)부터 수강 취소(철회) 시, 등록금 반환 없음 ※ 미래융합대학은 별도 공지 확인
□ 계절학기 등록금은 수강취소 후 반환 일정에 따라 통합정보시스템이 입력되어 있는 학생 장학급지급 계좌로 반환처리가 됩니다.
※ '통합정보시스템-학적-장학지급계좌'에 입력된 본인계좌 인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계좌 오류 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반환 관련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 반환 일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일정 변동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등록금 문의 : (재무과)02-970-6128 *수강신청·취소 문의 : (학사지원과)02-970-6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