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19학년도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3차 반환 일정연기 알림 | ||||
---|---|---|---|---|---|
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28898 | 날짜 | 2020-01-17 |
첨부파일 |
|
||||
2019학년도 2학기 학부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3차 반환일정이 아래와 같이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존 반환예정일자 : 2020. 1. 21.(화) → 변경된 반환예정일자 : 2020. 1. 22.(수)
□ 3차 반환 대상자 : 동계 계절학기 3차 수강취소자 ( 수강취소 : 2020. 1. 11. 토 ~ 1. 15. 수)
※ 반환대상자 반환금액 추가 검토가 필요하여 부득이하게 연기되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0.1.16.(목)부터 수강 취소(철회) 시, 등록금 반환 없음
□ 계절학기 등록금은 수강취소 후 반환 일정에 따라 통합정보시스템이 입력되어 있는 학생 장학급지급 계좌로 반환처리가 됩니다.
※ '통합정보시스템-학적-장학지급계좌'에 입력된 학생 계좌 인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계좌 오류 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반환 관련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 반환 일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일정 변동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등록금 문의 : (재무과)02-970-6128 *수강신청·취소 문의 : (학사지원과)02-970-6038, (미래융합대학 행정실)02-970-97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