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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2학생회관 자동증명발급기 사용 중지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과 조회수 30492 날짜 2020-06-26
첨부파일

제2학생회관 자동증명발급기 사용 중지 안내

 

1. 제2학생회관(52번 건물) 자동증명발급기 리모델링 공사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사용이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가. 기   간: 2020. 7. 1.(수) ~ 공사 종료시까지(8월말 예상)

  나. 위   치: 제2학생회관(52번 건물) 2층

 

2. 아울러, 증명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대학본부(1번 건물) 1층에 비치되어 있는 자동증명발급기 및 아래 방법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무료 인터넷 증명 발급(1983년 3월 이후 졸업생부터 사용 가능)
  - 인터넷증명발급 사이트 접속(https://docu.seoultech.ac.kr/intro.html) → 로그인 →증명서 신청 및 출력
  나. FAX민원: 가까운 읍, 면, 주민센터에서 신청 후 발급
  다. 민원 우편: 전국 우체국에서 민원우편신청서 작성 및 신청
 
 ※ 문의: 대학본부 108호 학사지원과(☎02-970-6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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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7174,7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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