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20학년도 학부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 안내 | ||||
---|---|---|---|---|---|
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27010 | 날짜 | 2020-07-14 |
첨부파일 |
|
||||
<2020학년도 학부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일정 안내>
□ 계절학기 수강취소 일정 ※ 2020. 7. 30.(목)부터 수강 취소(철회) 시, 등록금 반환 없음 ※ 미래융합대학과 타 단과대학 수강취소 일정이 다르므로 유의바람
□ 계절학기 등록금은 수강취소 후 반환 일정에 따라 통합정보시스템이 입력되어 있는 학생(장학금지급) 계좌로 반환처리가 됩니다.
□ '통합정보시스템-학적-장학지급계좌'에 입력된 본인계좌 인증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계좌 오류 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반환 관련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 반환 일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일정 변동시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사항 안내 *등록금 문의 : (재무과)☎02-970-6128 *수강신청·취소 문의 : (학사지원과)☎02-970-6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