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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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4학년도 학부 하기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계약학과 제외) |
작성자 |
고광옥 |
조회수 |
5126 |
날짜 |
2014-06-20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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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학부 하기 계절학기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납부방법은 첨부물 확인해 주세요)
❏ 학부 하기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기간 : 2014. 6. 24(화) 09:00 ~ 6. 25(수) 16:00까지
◦ 고지서 출력기간 : 2014. 6. 22(일) 09:00부터 2014. 6. 25(화) 23:00까지
◦ 등록대상 - 6. 19.까지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완료한 재학생, 수료생
◦ 등록금 납부방법
- 농협,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창구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
고지서 출력 필수- 농협, 국민은행 CD/ATM기 납부(이용시간- 09:00~16:00)
- 농협 가상계좌납부(이용시간- 09:00~23:00) :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 번호 확인 가능
- 국민 가상계좌납부(이용시간- 09:00~17:00) :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 번호 확인 가능
❏ 유의사항
◦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① 계절수업 개시일 전(6. 29일까지) 수강취소 : 수강료 전액
② 수업일수 1/3선 이전(6. 30 ~ 7. 7 까지) 수강취소 : 수강료의 2/3 해당액
③ 수업일수 1/3선 경과한 날로부터 1/2선 이전(7. 8 ~ 11) 수강취소 : 수강료의 1/2 해당액
◦ 전액면제자(등록금 납입 고지서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납부 확인(해당은행 수납필 도장 혹은 수납 영수증)
을 받아야 하나, 학교용 영수증을 학교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관리팀 (☎02-970-6133)
◦ 수강신청 및 취소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8)
◦ 장학 안내 : 학생처 장학복지팀 (☎02-970-60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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