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14학년도 학부 하기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계약학과 제외)
작성자 고광옥 조회수 5126 날짜 2014-06-20
첨부파일
2014학년도 학부 하기 계절학기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납부방법은 첨부물 확인해 주세요)



❏ 학부 하기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기간 : 2014. 6. 24(화) 09:00 ~ 6. 25(수) 16:00까지


◦ 고지서 출력기간 : 2014. 6. 22(일) 09:00부터 2014. 6. 25(화) 23:00까지


◦ 등록대상 - 6. 19.까지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완료한 재학생, 수료생


◦ 등록금 납부방법


- 농협,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창구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

  고지서 출력 필수- 농협, 국민은행 CD/ATM기 납부(이용시간- 09:00~16:00)

- 농협 가상계좌납부(이용시간- 09:00~23:00) :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 번호 확인 가능


- 국민 가상계좌납부(이용시간- 09:00~17:00) :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 번호 확인 가능


❏ 유의사항

◦ 계절학기 등록금 반환

① 계절수업 개시일 전(6. 29일까지) 수강취소 : 수강료 전액


② 수업일수 1/3선 이전(6. 30 ~ 7. 7 까지) 수강취소 : 수강료의 2/3 해당액


③ 수업일수 1/3선 경과한 날로부터 1/2선 이전(7. 8 ~ 11) 수강취소 : 수강료의 1/2 해당액


◦ 전액면제자(등록금 납입 고지서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납부 확인(해당은행 수납필 도장 혹은 수납 영수증)

을 받아야 하나, 학교용 영수증을 학교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관리팀 (☎02-970-6133)

◦ 수강신청 및 취소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8)

◦ 장학 안내 : 학생처 장학복지팀 (☎02-970-6053)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