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제1학기 학부 등록금 추가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납부방법은 첨부물 확인해 주세요)
❏ 일반학과 재학생, 복학생 및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기간 : 2013. 3. 20(수) 09:00부터 3. 22(금) 16:00까지
◦ 고지서 출력기간 : 2013. 3. 18(월) 16:00부터 3. 22(금) 23:00까지
◦ 등록대상 : 2013. 3. 15(금) 21:00 기준으로 수강신청 완료한 일반학과 재학생(2013입학 신편입생으
로 20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한 학점제 학생 포함) 및 복학생, 재입학생, 전과·전부생
※ 분할납부 1회차 미납자 포함
◦ 등록금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 농협은행, 국민은행 전국지점
- 농협 가상계좌 이용납부(이용시간 - 09:00~23:00)
- 국민은행 가상계좌 이용납부(이용시간 - 09:00~17:00)
- 신용카드 납부(이용시간 - 09:00~17:00) : 농협(BC, 채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 유의사항
◦ 전액면제자(등록금 납입 고지서 금액이 “0”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납부 확인(해당은행 수납필 도장
혹은 수납 영수증)을 받아야 합니다.
◦ 최종등록일은 2013. 3. 27(수)이며, 농협 가상계좌를 통한 현금수납만 가능합니다(신용카드 납부 불가)
◦ 등록금 반환(학점제 학생으로 수강취소 차액분이 발생한 자, 신편입생 전액면제자 예치금 납부자, 장
학변동자, 등록휴학자로 등록금인하 차액분이 발생한 자)은 4. 12(금) ~4. 16(화) 반환예정입니다.
※ 등록금 납부 완료자로 국가장학 후감면 대상자의 등록금 반환은 5월 중순전 반환예정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관리팀 (☎02-970-6128)
◦ 수강신청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5)
◦ 휴․복학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6)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 : 학생처 장학복지팀 (☎02-970-6053, 6055)
◦ 학생회비 수납관련 : 학생처 학생지원팀 (☎02-970-6044)
◦ 산학협력단 계약학과 등록금 납부 관련 : 산학협력단 산학협력팀 (☎02-970-9084)
◎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전화문의 : 1666-5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