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제1학기 학부 등록금 최종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학과 재학생, 복학생 및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일 : 2013. 3. 27(수) *이용시간은 좀 더 읽어주세요
◦ 고지서 출력기간 : 2013. 3. 25(월) 16:00부터 3. 27(수) 23:00까지
◦ 등록대상 : 수강신청 완료한 일반학과 재학생(2013입학 신편입생으로 20학점을 초과하여 수강
신청한 학점제 학생 포함) 및 복학생, 재입학생, 전과·전부생 ※ 분할납부 1회차 미납자 포함
◦ 등록금 납부방법
- 농협전국지점 창구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ㅡ 농협 가상계좌 이용납부(이용시간 - 09:00~23:00)
* 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실행은 10:00~16:00시 사이 실행완료하여야 학교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처리됨
❏ 유의사항
◦ 장학 혹은 등록휴학으로 인한 전액면제자(등록금 납입 고지서 금액이 “0”인 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납부 확인(농협은행 수납필 도장)을 받아야 합니다.
◦ 복학생으로 등록을 완료한 익일에도 재학생으로 학적변경이 이루어지지 았았다면 반드시 등록여부
를 확인하셔야 합니다.(최종등록일까지 출석부에 이름이 등재된 것 만으로 등록완료로 볼 수 없음.)
◦ 970-6128로 추가2차 등록금 납부자 문자 수신시 대상자에 대한 선택적 문자 발송이오니 등록을 꼭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납부 불가합니다.
◦ 등록금 반환(학점제 학생으로 수강취소 차액분이 발생한 자, 신편입생 전액면제자 예치금 납부자,
장학변동자, 등록휴학자로 등록금인하 차액분이 발생한 자)은 4. 12(금) ~4. 16(화) 반환예정입니다.
※ 3. 29(금) 18:00까지 종합정보-학적관리 신상정보상 반환계좌 정비 바랍니다.
등록완료와 반환계좌 정비 외 반환을 위한 소정의 양식은 요구하지 않습니다.
※ 등록금 납부 완료자로 국가장학 후감면 대상자의 등록금 반환은 5월 중순전 반환예정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관리팀 (☎02-970-6128)
◦ 수강신청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5)
◦ 휴․복학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6)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 : 학생처 장학복지팀 (☎02-970-6053, 6055)
◦ 학생회비 수납관련 : 학생처 학생지원팀 (☎02-970-6044)
◦ 산학협력단 계약학과 등록금 납부 관련 : 산학협력단 산학협력팀 (☎02-970-9084)
◎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전화문의 : 1666-51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