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21년도 1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4차 선발 온라인 면접 시간 알림
작성자 국제교육본부 조회수 1351 날짜 2020-10-16
첨부파일

2021년도 1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4차 선발 온라인 면접 시간 알림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교환학생 면접은 온라인 면접(ZOOM)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붙임 파일 및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에게 배정된 면접 날짜와 시간에 응시하시길 바랍니다 !

 

가. 면접개요

   ○ 면접일시 : 2020년 10월 19일(월)

  ○ 합격자발표 : 2020년 10월 21일 (수),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개별 확인 가능 !

  ○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 10월 26일(월) 15시 예정(1시간 내외 소요), ZOOM 회의ID 및 암호는 추후 공지예정

 

나. 온라인 면접주의 사항

 - 10분 전부터 로그인하여 접속 상태를 확인하고, 혹시 접속 불량 등 사유가 있을 경우 담당자에게

    (카카오톡채널 “서울과기대교환학생”)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배정된 시간에 접속하지 않은 학생은 면접에서 자동 탈락됩니다.

 - 면접은 주위 소음이 없는 곳에서 조용한 곳에서 진행하여 주시고, 노트북 혹은 핸드폰은 움직이지 않도록 미리 고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은 외국어 면접+일반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외국어 면접의 경우 간단한 필기시험이 있을 예정입니다.

    필기시험을 위해 노트북으로 온라인 면접에 응시해주시길 권장합니다. 모바일로 응시하실 경우 펜과 종이를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펜과 종이에 작성 하신 테스트 결과를 사진으로 찍어 제한된 시간 내에 채팅방에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다. 문의사항 : 이메일 (meiran@seoultech.ac.kr) / 카카오톡채널 "서울과기대교환학생"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