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
2013학년도 제2학기 학부생 분할2회차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자 |
재무과 관리팀 |
조회수 |
1965 |
날짜 |
2013-10-01 |
첨부파일 |
|
2013학년도 제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분할2회차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 분할2회차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기간 : 2013. 10. 2(수) 부터 10. 4(금) 까지
◦ 고지서 출력기간 : 2013. 9. 30(월) 09:00부터 2013. 10. 4(금) 23:00까지
◦ 등록대상
- 분할2회차 납부 완료자 45명 (SMS로 문자 알림)
◦ 등록금 납부방법
- 농협,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창구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 고지서 출력 필수
- 농협, 국민은행 CD/ATM기 납부(이용시간- 09:00~16:00)
- 농협 가상계좌납부(이용시간- 09:00~23:00) :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 번호 확인 가능
- 국민 가상계좌납부(이용시간- 09:00~17:00) :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 번호 확인 가능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관리팀 (☎02-970-6058)
◦ 수강신청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22)
◦ 휴․복학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220)
◦ 장학 및 학자금 대출(장학재단 기등록처리 포함) 안내 : 학생처 장학복지팀 (☎02-970-6036)
◦ 학생회비 수납관련 : 학생처 학생지원팀 (☎02-970-6034, 60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