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14학년도 학부 신입학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재무과 관리팀 조회수 19745 날짜 2014-02-02
첨부파일

2014학년도 학부 신입학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귀하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4학년도 학부 신입학 합격자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등록 대상 학생은 빠짐없이 기일내에 등록을 마치시기 바랍니다.
소정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합니다.

 


등록금 납부 기간 : [수시] 2014. 2. 4.(화) 09:00 ~ 2. 7.(금) 16:00  ※ 2. 7.(금) 16:00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능함. 
                           [정시] 2014. 2. 6.(목) 09:00 ~ 2. 10.(월) 16:00  ※ 2. 10.(월) 16:00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능함.

 

 

등록금 납부 대상자 : 2014학년도 학부 신입학 합격자 전원(예비합격자 제외) 

 

등록금 납부 방법

  ○ 은행창구 납부(이용시간 - 09:00 ~ 16:00)

  ○ 농협 가상계좌 이용납부

     - 인터넷뱅킹, CD기를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별 계좌로 입금

     - 유의사항

       * 계좌번호 :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고유계좌 표기 (농협 개인별 고유계좌 14자리 XXXXXXXXXXXXXX)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다른 학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불합격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바람)

       * 예금주명 : 본인이름-서울과기대  예)홍길동-서울과기대

       * 입금금액 : 본인의 등록금액. 금액이 다를 경우, 이체 불가능 혹은 이체 취소됨.

                         (입금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등록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등록처리가 되지 않으니, 입금 후 반드시 등록금 납부여부 확인)

       * 본인 외 대리인 송금도 가능

       * 타은행에서 농협(가상계좌)으로 계좌입금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본인부담

       * 가상계좌는 등록금 입금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등록금 납부 기간에만 사용가능
 

❏ 2014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금액
 

    
※ 학점제는 20학점 기준으로 일괄 고지하였으며 20학점 미만자는 입학 후 추후 차액분을 반환하고, 20학점 초과자는 차액분 추가 수납
        

등록금 고지서 수령방법

  ○ 우리 대학 홈페이지 접속(http://www.seoultech.ac.kr) → 공지사항 하단의 "진학어플라이"로 이동(고지서출력 가능시간부터 바로가기 생성) 
      → 주민등록번호, 성명 입력 후 로그인 → [등록금 및 영수증 출력] 버튼 클릭
 → 유의사항 및 지원자정보 확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농협가상계좌 납부

  ※ 고지서 출력 가능 시간 : [수시] 2014. 2. 3.(월) 12:00 ~ 2. 7.(금) 16:00 
                                       [정시] 2014. 2. 5.(수) 12:00 ~ 2. 10.(월) 16:00 
 
 

납부확인

  ○ 우리 대학 홈페이지 접속(http://www.seoultech.ac.kr) → "진학어플라이" 이동 → 주민등록번호, 성명 입력 후 로그인
      → [등록금 및 영수증 출력] 버튼 클릭 → 영수증 출력

❏ 등록금 환불(입학포기서 작성후에 가능)
  ○ 입학일 전일까지는 이미 납부한 등록금(입학금, 수업료, 기성회비 등) 전액을 환불

  ○ 입학일부터는 입학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수업료 및 기성회비는「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교육부령)에 의거 일정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

 2. 11.(화) 09:00 ~ 2. 20.(목) 14:00까지는 진학어플라이에서 환불신청서 작성후 반환 가능하나 이후 반환은 본교 방문하여 입학포기서 작성후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자는 진학어플라이에서 반드시 수기등록을 하여야 함.
 
미납 시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됨.
  ※ 신용카드로 등록금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관리팀 (☎02-970-6128)

  ○ 입학포기 및 입학관련문의 : 입학관리본부 입학관리팀 (☎02-970-6837, 6838)

  ○ 수강신청 안내 : 교무처 학사지원팀 (☎02-970-6034)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 : 학생처 장학복지팀 (☎02-970-6053, 6055)

  ○ 학생회비 수납관련 : 학생처 학생지원팀 (☎02-970-6044)


진학어플라이 바로가기(정시전형)-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진학어플라이 바로가기(수시전형)-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2014. 2.
 
                                                서 울 과 학 기 술 대 학 교 총 장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