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홈커밍데이 행사에 대한 감사의 글
작성자 학생처 조회수 2942 날짜 2012-04-17
첨부파일


홈커밍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제1회 홈커밍데이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동문, 참석하지는 못하였으나 멀리서 응원해주신 동문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개교102년, 4년제 대학 입학기준 30년을 맞이하여 우리 대학의 축적되어진 힘과 잠재력을 보여주고, 새롭게 출발하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위상과 발전가능성을 공유하여 구성원으로서 자부심과 애교심을 고취하는 자리였습니다.

  540여명 동문이 참석을 신청하여 450명이 참석하고, 학생 및 직원 100여명이 참석, 전체 550명이 참여하여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개회사, 국민의례, 우리대학 발전 동영상 관람, 남궁 근 총장님의 환영사, 김영수 총동문회장, 하재윤 82학번 대표 등의 환영사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발전기금을 기부하여 대학발전에 기여한 동문에게 감사패를 총동문회와 과동문회의 활성화에 기여해 온 동문에게 공로패를 증정했습니다. 공식행사에 이어 만찬이 있었으며, 만찬자리에서는 재학생 동아리의 흥겨운 공연이 있었습니다. 모든 동문들이 재학생들의 공연에 응원을 보내주었으며, 그 실력에 감탄하여 칭찬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 구성원들이 고가의 경품(43“TV, 자전거, 아이패드 등 53종)을 협찬하여 뜻깊은 행사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또한 참여한 동문 102명이 즉석에서 1억2천6백만원의 발전기금 약정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홈커밍데이는 매년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에는 입학 30년이 되는 82년도 입학생이 대학과 공동으로 주최하였으며, 내년에는 83학번이 주최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보다 발전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다시한번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처장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