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교내 정전기간 동안 증명서 발급기 사용 불가 알림 8/12(토) 06:00~17:00
작성자 임지은 조회수 1116 날짜 2017-08-09
첨부파일

 교내 정전기간 동안 네트워크 작업으로 인한 정보서비스 중지 안내

 

제2학생회관 증명서 발급기 사용 및 인터넷증명발급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내 정전기간 동안(2017.8.12(토) 06:00~17:00)

전기설비 안전진단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아 래 -

  가. 일시 :
2017년 8월 12일(토) 06:00 ~ 17:00 (11시간)

                   상기일정은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사유 : 전기설비 안전진단

 다. 학내 서비스 중지 시스템
       - 홈페이지 및 포탈
       - 학사정보시스템(학부/대학원), 일반행정시스템, 공학인증시스템
       - e-Class, 도서관서비스,
       - 웹하드, 각종 민원서비스(인터넷증명발급)
       - 스마트학생증, 공간관리 등 학내 모든 정보시스템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