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3회차 납부안내 |
작성자 |
임지은 |
조회수 |
1099 |
날짜 |
2017-04-27 |
첨부파일 |
|
<2017학년도 제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3회차 납부안내>
ㅇ 등록금 납부기간 : 2017. 05. 01.(월) 09:00 ∼ 05. 03.(수) 16:00
ㅇ 등록대상 : 분할납부 대상자로 확정되어 1회차를 납부 완료한 자
ㅇ 등록금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 (이용시간 - 09:00~16:00) : 농협 전국지점
- 인터넷뱅킹 이용납부
(농협 이용시간 - 09:00~23:00)
ㅇ 등록금 고지서출력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고지서 조회 및 출력하여 개인 가상계좌에 납부
-납부 확인은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 고지서 조회 시 납부 완료 도장 확인요망
* 자세한 사항은 첨부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할 납부 기간 및 금액(납부일자를 학교에서 통지하지 않으므로 개인이 관리 요망)
구분 |
납부기간 |
분할 납부 금액 |
1차 납부 |
2017. 2. 20.(월) ~ 2. 24.(금) |
등록금의 25% [홀수학점(19학점) 경우 : 5학점] |
2차 납부 |
2017. 04. 03.(월) ~ 04. 05.(수) |
등록금의 25% [홀수학점(19학점) 경우 : 5학점] |
3차 납부 |
2017. 05. 01.(월) ~ 05. 03.(수) |
등록금의 25% [홀수학점(19학점) 경우 : 5학점] |
4차 납부 |
2017. 05. 29.(월) ~ 05. 31.(수) |
등록금의 25% [홀수학점(19학점) 경우 : 4학점] |
학기제 적용 학생의 경우 납부할 등록금의 균등 1/4 분할
-등록금 문의 : 02-970-6128
-학자금 대출 문의 : 02-970-6053
-국가장학금 문의 : 02-970-6052
-휴학/복학/자퇴 문의 : 02-970-60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