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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2회차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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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1273 | 날짜 | 2017-10-11 | |||||||||||||||
첨부파일 | ||||||||||||||||||||
<2017학년도 제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2회차 납부안내>
ㅇ 등록대상 : 분할납부 대상자로 확정되어 1회차를 납부 완료한 자 ㅇ 등록금 고지서출력 :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고지서 조회 및 출력하여 개인 가상계좌에 납부
ㅇ 등록금 납부방법
ㅇ 등록금 납부 확인 :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 고지서 조회 시 납부 완료 도장 확인요망
* 자세한 사항은 첨부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분할 납부 기간 및 금액(납부일자를 학교에서 통지하지 않으므로 개인이 관리 요망)
학기제 적용 학생의 경우 납부할 등록금의 균등 1/4 분할
※ 문의사항 - 등록금 문의 : 02-970-6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