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생 등록금 최종 납부 안내 입니다(9.27/목)★ | ||||
---|---|---|---|---|---|
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3769 | 날짜 | 2018-09-20 |
첨부파일 |
|
||||
★ 학부 및 대학원생 등록금 최종 납부 안내 입니다★
□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들은 최종 등록기간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 더이상의 추가 등록은 없습니다. 미등록시 제적처리 되오니 반드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미등록으로 인한 제적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최종 등록금 납부 기간 : 2018. 9. 27.(목) 오전 09:00 ~ 9. 27.(목) 오후 04:00 / 1일간 * 최종 등록금 고지서 출력시간 : 9. 27.(목) 오전 09:00 ~ 9. 27.(목) 오후 04:00 ** 1차, 2차 등록금 납부 고지서 사용불가!!!! *** 9.27.(목) 오전 9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를 새로 출력하신 후 납부 부탁드립니다.
□ 등록금 납부 대상 : 현재까지 등록을 하지 않은 학부 및 대학원생, 학점 정정 또는 추가로 등록금액이 변동 또는 증가 되는 학점제 학부생 **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학부생은 고지서 출력이 불가능 합니다. ** 졸업생, 학부 수료생은 수강신청을 하여도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 수강정정기간에 수강학점이 변동 또는 증가한 학점제 학생들도 추가 등록금액에 대한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장학변경으로 등록금 추가 납부가 필요한 학생들도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학자금 대출시 프로그램비(MSDE, ITM, GTM, UH, TECH,AMS), 스튜디오실습비(조형대학) 미납부자 등 도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고지서관련 유의사항 - 1차, 2차 등록금 납부 고지서 사용불가이며 최종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에 새로 고지서 출력하신 후 납부 바랍니다. -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학부생은 고지서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 수강정정기간에 학점제 학생 학점 추가 시 최종 등록금 고지서에 추가 학점만큼 등록금에 반영됩니다. - 졸업생, 학부 수료생은 수강신청을 하여도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 고지서 상 장학 미반영 시 장학 팀에 (대학생 : 02-970-6052,6053 / 대학원생 02-970-6793, 6794)연락 요망 - 휴학 전 등록금 납부에도 불구하고 금액이 반영되어 있는 경우(02-970-6128) 연락 요망
□ 등록금 납부방법(최종 등록금 수납은 농협 가상계좌로만 가능합니다. 카드수납 불가)
○ 은행창구 납부(이용시간 오전 09:00 ~ 오후 04:00) : 농협은행 전국지점
① 계좌번호 :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고유계좌 ② [농협] 예금주명 : 학생이름 ③ 이체금액 : 본인의 등록금액 *금액이 다를 경우 이체 불가능 혹은 이체 취소됨. ④ 유의사항 : 본인 외 대리인 송금도 가능 * 타 은행에서 농협 가상계좌로 입금 시 수수료 본인부담 ⑤ 이용문의 : [농협] 1544-2100 ⑥ 이용문의시간 : 오전 09:00~오후 04:00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다른 학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미등록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바람)
○ 장학 또는 휴학 전 등록금 납부 등의 사유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 등록 방법 ▶ 학교 홈페이지 또는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등록금 고지서 조회 하여 0원 등록자의 경우 시스템상 등록 ※ 고지서 출력하여 은행에 방문 ‘수납필 도장’을 받아도 됨 (0원 금액은 인터넷뱅킹 또는 계좌이체 거래가 불가능하므로 직접 방문하여야 함)
□ 유의사항
2. 납부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으면 학칙 제60조에 따라 제적처리 됩니다. ※ 1, 2차 때 등록금 납부 한 학점제 학생이 추가 학점 신청 후 추가 학점에 대한 등록금 미납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 2차 때 0원 등록을 하셨더라도 추가신청학점에 의한 등록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지서 확인 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전액면제자(등록금액 0원)인 경우 전액면제 등록처리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시 제적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학비면제 장학의 경우 등록 후 휴학(등록학점만)시에만 장학 인정 됩니다.
<<<<<<<<<<<바로가기>>>>>>>>>>
□ 안내 전화번호 ◇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과 재무1팀 (☏ 02-970-6128) ◇ 학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안내 : 학생지원과 장학복지팀 (☏ 02-970-6052, 6053) ◇ 대학원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안내 : 제4행정실 일반행정팀 (☏ 02-970-6793, 6794) ◇ 수강신청 안내 : 학사지원과 학사지원팀 (☏ 02-970-6034) ◇ 휴복학 관련 안내 : 학사지원과 학사지원팀 ☏ (02-970-6036) ◇ 자치회비 수납 관련 안내 : 학생지원과 학생지원팀 (☏ 02-970-6044), 총학생회(☏ 02-970-7011~2) ◇ 원우회비 수납 관련 안내 : 제4행정실 학사지원팀 (☏ 02-970-6799, 6794, 6795)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 1666-5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