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자유발언대

자유발언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발언대 게시글 확인
제목 [도서관 그룹스터디실] 취업스터디 2명 모집합니다.(현재 3명) 날짜 2018-02-07 조회수 1425
작성자 이주호
첨부파일

현재 스터디원 3명 있습니다.

2명 더 충원하려고 합니다.

 

모임 시간 및 장소

- 매주 2회 (월, 목) 오후 2시에서 5시 (조정가능)

- 추가로 필요시 한 번 더 해서 주 3회 가능

- 도서관 별관 그룹스터디실

 

모집 기준

1. 상반기에 대기업, 중견기업 입사를 목표로 하시는 분

2. 정보공유를 통해 함께 잘 되고 싶으신 분

3. 교내 도서관 그룹스터디실 이용 가능하신 분

4. 꾸준히 참여 가능하신 분

 

커리큘럼

1. GSAT 중심으로 대기업 인적성 시간재고 풀기( 2월 )

2. 자소서 첨삭 (3월) 

3. 자소서와 이력서를 바탕으로 모의 면접 ( 3월 )

4. 취업 정보 공유 (직무 관련 교육 및 기업정보 공유, 각종 취업 박람회 및 JOB FAIR 정보 공유 및 참여)

 

참여 방법

아래 링크로 지원해 주세요~!

https://goo.gl/forms/oK4j5FKo5eAE4ygT2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