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목 | [도서관 그룹스터디실] 취업스터디 2명 모집합니다.(현재 3명) | 날짜 | 2018-02-07 | 조회수 | 1425 |
|---|---|---|---|---|---|
| 작성자 | 이주호 | ||||
| 첨부파일 | |||||
|
현재 스터디원 3명 있습니다. 2명 더 충원하려고 합니다.
모임 시간 및 장소 - 매주 2회 (월, 목) 오후 2시에서 5시 (조정가능) - 추가로 필요시 한 번 더 해서 주 3회 가능 - 도서관 별관 그룹스터디실
모집 기준 1. 상반기에 대기업, 중견기업 입사를 목표로 하시는 분 2. 정보공유를 통해 함께 잘 되고 싶으신 분 3. 교내 도서관 그룹스터디실 이용 가능하신 분 4. 꾸준히 참여 가능하신 분
커리큘럼 1. GSAT 중심으로 대기업 인적성 시간재고 풀기( 2월 ) 2. 자소서 첨삭 (3월) 3. 자소서와 이력서를 바탕으로 모의 면접 ( 3월 ) 4. 취업 정보 공유 (직무 관련 교육 및 기업정보 공유, 각종 취업 박람회 및 JOB FAIR 정보 공유 및 참여)
참여 방법 아래 링크로 지원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