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목 | [스터디] Ielts 스터디 하실분 모집합니다. | 날짜 | 2018-03-25 | 조회수 | 2436 |
|---|---|---|---|---|---|
| 작성자 | 박광윤 | ||||
| 첨부파일 | |||||
|
앞으로 Ielts 성적이 필요하여 공부를 하려고 생각하셨거나 준비중이신분들과 스터디를 만들려고합니다.
일단은 Academic 이나 General 구분안하고 공부하시고 싶으신분들 다오시면 됩니다. (오셔서 참여하시는건 자유지만, 결석이나 불성실한 태도를 보이실거면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경험상 혼자 공부하는것 보다는 아무래도 같이 공부하고 문제 풀고 문제에대해서 이야기 해보면 더 더움이 될것같으니, 크게 부담가지지 않으시고 그냥 오시면 됩니다.
저는 이전에 한번 Ielts 시험을 본적이 있고 따로 공부해본적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공부도 더 할겸, 정보도 공유할겸 스터디를 만들고 있습니다.
장소는 중앙도서관 or 별관도서관 스터디실. 시간은 목요일 오전 10시 ~ 3시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불편한 분위기로 공부하는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편안하게 의견 공유하면서 같이 즐겁게 공부해보실분 연락주세요!
Kakaotalk ID-> kwangyoon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