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공모/외부행사

공모/외부행사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모/외부행사 게시글 확인
제목 [ST나눔공헌단]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봉사프로그램 2차 공모전 참여 안내
작성자 ST나눔공헌단 조회수 10271 날짜 2021-07-19
첨부파일

□ 2차 공모전 운영 개요

 

○ 지원대상 및 선정방법

- (지원대상)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소속 구성원

- (지원방법) 팀을 구성하여 지원하고, 팀은 팀장 및 팀원으로 구성
사업신청서(한글파일 및 PPT)를 작성하여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
(phj2558@seoultech.ac.kr)로 제출

※ 교수 및 직원은 EPiC folio를 통한 신청이 불가하므로 이메일 접수로 추진하며,
학생은 이메일 접수 후 EPiC folio 일괄 등록하여 성과 관리 예정

 

○ 팀 구성 예시(팀장·팀원) ① 교수·학생, ② 직원·학생, ③ 학생·학생, ④교수·교수, ⑤직원·직원, ⑥교수·직원

- ③ 학생·학생 지원 시 팀장(학생)의 경우 지도교수 추천서 제출

 

- (선정방법) PPT를 기반으로 아래 심사기준에 따라 선정

※ 선발 조건(점수합계 70점 미만) 미달 시에는 득점 순위에 상관없이 탈락할 수 있음

○ 지원내용 및 지원규모

-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사업진행비(예: 재료비, 용역비, 사업추진비 등) 지원

※ 10,000천원 미만 프로그램 자율 작성 제출(1팀당 1개의 프로그램 제출)

- 업무추진비(회의비 등)는 전체 예산의 5% 이내로 집행, 장학금은 집행 불가

- 사업운영비는 국립대학육성사업단의 지출 지침에 맞게 집행

 

 

□ 추진일정 및 방법(안) ※ 아래 일정은 추진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사업공고 및 접수) 2021. 7. 12.(월) ~ 8. 16.(월)

- 공문, 교직원포털, 학교 공식 SNS활용 등을 통한 홍보 추진

○ (심사 및 선정결과 발표) 2021. 8. 17.(화) ~ 8. 20.(금)

- ST나눔공헌단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심사위원단 구성 및 심사 추진

○ (사업진행) 2021. 9. 1.(수) ~ 12. 31.(금) 예정

- 신청 예산에 대한 비목 변경 시 변경기간 추가 소요 예정

○ (결과보고서 제출) 2022. 1. 14.(금)

○ (성과발표회 및 사업 평가) 2022. 1. 26.(수)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