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서울과학기술대 성림학사 구내 커피전문점 위탁 운영업체 선정 | ||||||||||||||||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31193 | 날짜 | 2016-05-30 | ||||||||||||
첨부파일 | |||||||||||||||||
입 찰 공 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서울과학기술대 성림학사 구내 커피전문점 위탁 운영업체 선정 나. 기본현황
다. 계약기간(임대 보장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 간 ※ 단, 운영3년차에 평가를 하여 계약을 2년 연장하며 평가에 불합격시 계약을 종료한다.
2. 입찰참가자격 최근 1개소 이상 커피전문점이나 이에 준하는 시설을 운영중인 자
3. 입찰방법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제한경쟁입찰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평가+가격평가) 다. 제안평가점수(80점)와 가격평가점수(20점)의 합계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 하지 않음 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4. 입찰 일정 가. 공고기간 : 2016. 5. 30.(월) ~ 2016. 6. 9.(목)
나. 제안서 접수 일정 - 접수 : 제안서 및 제출서류 방문접수 - 일시 : 2016. 6. 10(금), 18:00까지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66 SPG빌딩 7층 신원종합개발 (주) 성림학사 운영담당자
다. 제안서 평가 일정 :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 - 내용 :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해 우선 협상업체 순위 결정 - 일시 : 2016. 6.14.(화) 14:00~ 과기대 성림학사 여학생동 1층 독서실 [업체별 설명시간 : 15분이내, 질의ㆍ응답 : 10분 이내]
라. 우선협상대상자 결과발표 : 제안 설명회 종료 후 제안가격을 개봉하여 점수 합산 - 일시 : 2016. 6.15(수)
마. 협상 및 계약체결 : 2016. 6.16(목) ~ 2016. 6.20.(월)
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방법 :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이나 e-mail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66 SPG빌딩 7층 신원종합개발(주) 다. 제출서류 - 제안서 5부 -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업자의 경우에 한함) 1부 -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 위임장(대리인 입찰참가의 경우) 1부 - 가격제안서 1부(밀봉하여 제출) - 확약서 1부
6.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입찰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건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출자의 부담으로 한다. 다.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다. 라.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함. 마.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치 않으며, 계약에 관련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7. 입찰문의 : 신원종합개발(주) 성림학사 운영담당(02-6908-7103)
2016년 5월 30일
신원종합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