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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공동실험실습관 안전용품 구입 견적 제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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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동실험실습관 | 조회수 | 7085 | 날짜 | 2014-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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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실험실습관 안전용품 구입 견적서 제출 안내
1. 개요 - 건명 : 공동실험실습관 안전용품 구매 (폐액분류라벨외 14종)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간 2.계약자 선정방법 - 총액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여 개별 통보하며, 계약금액은 견적제출를 총액 최저가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결정함. 3.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4. 제출서류 : 1개 업체당 견적서 1부(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 견적서) -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기재 5. 제출방법 : 서면 또는 팩스(02)970-7240 6. 제출기한 및 장소 : 2014. 09. 30(화) 13:00까지 공동실험실습관 행정실 7. 실험실습실 안전용품 구매에 관한 문의 - 행정실 : 담당 윤구학 T. (02)970-7233 - 견적서 제출자는 안전용품 내역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함 8.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공동실험실습관 행정실 : 담당 윤구학 T. (02)970-7233 * 붙임 : 실험실습실 재료비 구매 내역 1부 2014. 09. 29.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성회회계 공동실험실습관분임계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