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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실험실습 기자재(컴퓨터) 수리 견적 제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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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동실험실습관 | 조회수 | 8762 | 날짜 | 2014-10-20 |
첨부파일 | |||||
실험실습기자재 수리 견적서 제출 안내
1. 개요 가. 건명 : 공동실험실습관 정밀가공센터 실험실습기자재 수리 (컴퓨터 9대) 나. 수리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간 2.계약자 선정방법 총액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여 개별 통보하며, 계약금액은 견적제출를 총액 최저가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결정함. 3.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4. 제출서류 : 1개 업체당 견적서 1부(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 견적서) -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기재 5. 제출방법 : 서면 또는 팩스(02)970-7240 6. 제출기한 및 장소 : 2014. 10. 21(화) 09:00까지 공동실험실습관 행정실 7. 실험실습기자재 수리에 관한 문의 - 정밀가공센터 담당 최형근 (02)970-7237 - 견적서 제출자는 수리 내역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함 8.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공동실험실습관 행정실 담당 윤구학 T. (02)970-7233 * 붙임 : 실험실습기자재 수리 내역서 1부 2014. 10. 2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성회회계 공동실험실습관분임계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