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계획 및 성적평가 안내(수정_8.3자) | 날짜 | 2020-07-20 | 조회수 | 76087 | ||||||||||||||||||||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계획 안내
『코로나19』의 유동적 상황이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은 대면수업과 비대면수업을 병행 하여 진행합니다. 2학기 주요 학사일정 및 수업방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수업운영형태(대면 ↔ 비대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의 예: 교내 확진자 발생에 따른 건물 폐쇄, 정부의 거리두기 3단계 발령 등]
□ 2학기 주요 학사일정: 총 16주 운영(보강주 포함)
* 집중이수교과목(총11개 교과)은 별도 공지 예정
□ 2학기 수업방식
☞ 수업시간표 공고일(2020. 8. 3. 17:00이후)에 강의계획서상에서 개설강좌별 수업방식 확인 가능
* ②전면 대면 및 ③대면+비대면 수업의 경우 수강학생들은 시차 또는 격주로 등교하는 등 수강인원을 분산하여 운영할 수 있음.
□ 2학기 성적평가(8.3.자 추가안내)
ㅇ 2020학년도 2학기는 상대평가로 진행되며, '선택적Pass/Fail' 제도는 시행하지 않음.
□ 2학기 수업에 대한 안내사항
ㅇ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공고일(2020. 8. 3.)까지 개설강좌별 강의계획서에 수업방식(대면, 비대면 등)을 기재하여 수강신청 장바구니 기간(2020. 8.12.~8.14.)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ㅇ 수강신청 최종현황에 따라 수업방식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수강신청 변경은 수강신청 정정기간 (2020. 9. 1.~ 9. 7.)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는 대면과 비대면 병행으로 실시할 수 있으며, 강의계획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문의처: 학사지원과(☎970-603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