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교내근로장학생, ST인턴 신청절차 안내 | ||||||||||||||||||||||||||||||||||||||
---|---|---|---|---|---|---|---|---|---|---|---|---|---|---|---|---|---|---|---|---|---|---|---|---|---|---|---|---|---|---|---|---|---|---|---|---|---|---|---|
작성자 | 장학복지팀(6054) | 조회수 | 30591 | 날짜 | 2021-02-19 | ||||||||||||||||||||||||||||||||||
첨부파일 | |||||||||||||||||||||||||||||||||||||||
< 교내근로 배정부서 및 선발절차 안내 >
가. 배정부서 : 통합정보시스템 조회 가능 (2.23.화, 10:00부터 신청 가능)
나. 교내근로장학생 및 ST인턴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및 업무처리 절차
※ 상세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다. 교내근로 및 ST인턴 장학생 신청기간 : 2021.2.23.(화) 10:00 ~ 3. 4.(목) 18:00까지 라. 대상자 : 재학생만 가능(수업연한초과자_초과학기생, 졸업유예자 포함) ※ 단!!!!!! 휴학생은 대상에서 제외 (교내근로에 선발된 학생은 국가근로를 중복으로 할 수 없음)
※ ST인턴 배정부서: 창업지원단, 정보전산원, 공동실험실습관, 굥수학습개발센터, 교양교육연구센터, 공학교육혁신센터, 교육정책연구센터
* 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장학복지팀 근로담당 (02-970-6054)에게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