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필독] 2022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장학생(ST근로, ST인턴, ST튜터) 신청절차 안내 | ||||||||||||||||||||||||||||||||||||||
---|---|---|---|---|---|---|---|---|---|---|---|---|---|---|---|---|---|---|---|---|---|---|---|---|---|---|---|---|---|---|---|---|---|---|---|---|---|---|---|
작성자 | 장학복지팀(6054) | 조회수 | 9733 | 날짜 | 2022-08-19 | ||||||||||||||||||||||||||||||||||
첨부파일 | |||||||||||||||||||||||||||||||||||||||
< 교내근로장학생(ST근로, ST인턴, ST튜터) 장학생 배정부서 및 선발절차 안내 >
가. 배정부서 조회 및 신청기간: 2022. 8. 24.(수) 09:00 ~ 9. 2.(금) 18:00까지(통합정보시스템 조회) ※ ST인턴 배정부서: 공과대학, 공동실험실습관, 교수학습개발센터, 교육혁신실, 신문방송사, 정보전산원, 창업지원단
나. 대상자: 재학생 및 수업연한초과자(초과학기생, 학사학위취득유예자 포함) * 휴학생은 신청불가
다. 근로기간: 2022. 9. 5. ~ 2023. 2. 17. (6개월) ※ 6개월 단위로 운영되므로 방학기간에 별도 선발하지 않음 ※ 교내근로와 국가근로를 중복으로 할 수 없음 ※ ST튜터 근로기간은 부서 운영에 따라 축소될 수 있음
라. 교내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및 업무처리 절차
※ 상세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 기타 문의사항: 장학복지팀 근로담당자(02-970-6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