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작성자 이현정 조회수 123168 날짜 2021-08-18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학사운영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공결제를 시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출석인정 기준: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 익일까지 이상반응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출석 인정

나. 출석인정 기간: 접종 당일 ~ 익일까지 ※ 대면 및 실시간(ZOOM 등) 수업만 해당

구분 제출서류 방법 비고

백신 접종 당일

~ 익일까지

출석인정원 및 백신예약확인서

(질병관리청 문자화면 캡쳐 등)

접종 전 수업담당 교원에게

해당 서류 제출

ㅇ18~49세 1차 접종기간

 - 2021. 8.26.~9.30.

 * 2차는 6주 후 접종 예정(10.7~)

☞ 단, 백신 접종 후 2~3일 이상 이상증상이 지속될 경우 진단서(소견서) 등을 첨부하여 출석인정 신청 가능

 

다. 유의사항: 동영상(녹화강의 등) 수업의 경우 신청 불가

☞ 단, 백신접종으로 출석인정기간 내에 동영상 시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수업담당 교원에게 출석인정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음.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6033~9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