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학사공지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사공지 게시글 확인
제목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취소)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안내(학부)
작성자 박주영 조회수 78115 날짜 2021-09-01
첨부파일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취소)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안내(학부)

 

 

1. 대상기간 : 수강신청 정정기간(2021. 9. 6. ~ 9. 10.)

  ※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기간에 수강 철회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

 

2. 반환대상
 - 수강신청 취소로 등록학점이 수강학점보다 많은 재학생
 - 등록휴학 후 복학생 중 수강차액분+등록금 변동이 있는 재학생
 - 국가장학 선감면자로 본인납부분이 있으며, 수강신청 정정기간 내 취소학점이 있는 재학생
  ※ 신청학점이 등록금 책정금에 영향을 미치는 학점제, 초과학기 학기제 학생 등이 해당됨
  ※ 학점제, 학기제 구분(클릭)

 ★ 반환대상은 학부 재학생만 해당
 ★ 등록금을 납부하고 수강신청학점 정정 후
휴학한 학생은 반환대상에 제외되며, 등록학점만큼 등록휴학처리

 

3.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일괄적으로 반환되므로,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 상 '학적-장학금 지급계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가 변경되었거나 휴면계좌일 경우, 통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학생주소/계좌관리 클릭 후 학생 계좌번호를 반드시 변경 바람
  ※ 계좌오류 및 미흡으로 인한 미 반환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4. 등록금 반환 일정은 10월말로 예정이나, 세부일정은 추후 대학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사항

 -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과 ☎ 02-970-6128

 - 수강정정 관련 문의 : 학사지원과 ☎ 02-970-6034

목록
담당부서 : 학사지원과 전화번호: 02-970-6033~9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