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에 따른 도서관 임시휴관기간 중 선예약대출서비스를 운영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붙임파일 참고)
★ 선예약대출서비스란?
대출가능인 책을 미리 선예약 신청하면 다음날(운영일 기준) 중앙도서관 2층 임시데스크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
○ 운영기간 : 코로나19에 따른 임시휴관기간
○ 운영대상 : 학부생, 대학원생, 교직원, 도서관회원 등
○ 신청한도 : 신분에 따른 대출권수 한도
○ 신청방법 : 도서관 모바일앱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웹) 로그인 > 도서검색 후 선예약신청
(앱 업데이트 필수, 자세한 이용방법은 붙임 상세안내 참조)
○ 수령방법 : 신청 익일 이후 도착문자를 받으면 중앙도서관 2층 출입구 임시데스크에서 대출도서 수령 (학생증,회원증,교직원증,모바일열람증 등 지참)
※ 유의사항
- 선예약대출서비스는 임시휴관 기간 중에만 운영합니다.
- 선예약 신청도서는 신청일 다음날(운영일 기준) 오전 일괄 대출처리되어 도착 알림 문자가 발송됩니다.
- 도착 알림 문자 통보와 동시에 대출 처리가 되고 중앙도서관 2층 출입구 임시데스크에 보관됩니다.
- 보관된 책을 2일 이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반납 처리되고 향후 이용에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당일 방문의 경우 선예약 하실 필요없고, 임시데스크 직원에게 대출 요청하시면 즉시 책을 찾아 대출해드립니다.
- 현재 대출중인 도서가 있다면 선예약대출시 대출한도가 초과될수 있으니 고려 후 신청 바랍니다.
- 도서관 사정으로 신청도서가 부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중앙) 동양서자료실 970-9042, (별관) 서양서자료실 970-9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