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정보·민원서비스

대학공지사항

대학공지사항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온라인학습법특강]PPT,엑셀,포토샵 등 탈잉의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작성자 교수학습개발센터 조회수 4387 날짜 2020-10-12
첨부파일


2020학년도 3차 온라인학습법 특강을 개최합니다.

2차에 반응이 너무 좋았던 탈잉의 인기컨텐츠 아래 4과목도 열립니다!!  (포스터 참조) 

 

1. 신청방법 :   e-Class상단왼쪽 교육현황> 개설과목검색>비정규과목 >"학습법" 검색
                    원하는 강의 과목 신청!

 

2. 신청기간 : 10월 12일(월) ~ 12월 14일(월)

 

3. 학습기간 :  10월 12일(월)~ 12월 31일(목)
 
4. 강의 목록 (생생한 후기를 참고하세요!)
  1) 보고서 작성의 기술 with 파워포인트 (보고서의 구성과 PPT기술)
     " 단순히 가독성을 키우기 위한 스킬들을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소들을 제시하고 이를 가시화 하는 능력을
       전반적으로 키울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추후 회사에서 보고서를 잘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과 기술을 얻어서 좋았다."
  
   2) 조용히 나를 드러내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어떻게 보면 사회생활에서 제일 중요할 수 있는 글쓰는 능력.이것을 보고서,

        제안서 등 각 사회생활 상황에 맞추어 잘 쓰는 법을 배워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 평소 발표나 토론을 하거나 보고서를 작성할 때 항상 어려움을 많이 겪었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감을 기를 수 있어서 좋았다.   

 

   3) 에버노트앱 활용법
     " 에버노트의 존재를 몰라 블로그에 기록헸는데..신세계를 만났다."
     " 에버노트를 기존에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덕분에 정리하기 좋을 듯 합니다 "

 
   4) 삶의 반전을 위한 인성
      "인생을 살며 기본적으로 가져야할 삶의 태도에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실패했을 때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를 너무 가혹하게 채찍질하지 않아야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다는 점을 배우며

       코로나 사태 속에서 이번 학기를 지나며 힘들었던 점들을 조금 잊을 수 있었습니다."
 

   5) 실무에 쓰는 엑셀, 한방에 끝내자 
     "간단한 함수도 인터넷에 찾아봐야될 만큼 엘셀에 대한 지식이 없었는데 이 수업을 듣고 난 후 바로바로 원하는 함수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엑셀개꿀팁 "

 

   6) 실무에 가장 많이 쓰이는 PPT 디자인 노하우
      "업무에서 자주 활용되는 단축키, 기능들을 알게 되었고, 실제로 많이 쓰이는 디자인이나 색깔, 도형의 배치,

       사진과 배경 사이트 등을 알게 되어 정말 만족스러운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과계열 학생이라, 디자인 감성이 부족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서 이러한 감각을 조금이나마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pt면접때까지 알차게 썼고, 입사해서도 꾸준히 제능력으로 발휘하도록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후배들을 위해 이런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제공되고, 홍보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과기대사랑해요"

 

  7)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번에 끝내는 포토샵

      "포토샵의 포자도 몰랐지만 기초부터 다지면서 점점 제가 만들고 싶은 것들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심화적 내용은 공부해야겠지만, 기초를 잘 다진것같아 뿌듯하고 만족스럽습니다"

 

  8) 실무에서 진짜쓰는 일러스트&포토샵 (일러스트 80%) 

     "강의가 짧아서 겉핥기식 강의가 아닐까 걱정했는데, 액기스만 뽑아낸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기 좋은 꿀팁만 모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번갈아가며, 튜터님이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Tool들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5. 혜택 
    한 강의 모두 수강 및 설문조사 완료시 2 드림마일리지 적립 
    PPT 템플릿 등 강의 복습자료 다수!
    EPiC folio 상에서 이수증 발급

 

6.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02)970-9258 , 카카오채널 채팅하기 http://pf.kakao.com/_lAYNT/chat

목록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