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정시신입,편입생]모집 안내 | ||||||||||||||||||||||||||||||||||||||||||||||||||||||||||||||||||||||||||||||||||||||||||||||||||||||||||||||||||||||||||||||||||||||||||||||||||||||||||||||||||||||||||||||||||||||||||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4910 | 날짜 | 2022-02-07 |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생활관에 거주를 희망하는 정시 신입생 및 편입생은 신청기간 내에 입사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대상: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신입생(정시 합격생) 및 편입생
2.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모집일정
※ 생활관비(관리비+식비)를 기한 내에 납부, 생활관비 미납시 입사 취소 ※ 입사지원 및 호실 선택 후 『마이페이지』에서 해당내용을 반드시 확인 - 호실 선택은 학생 본인이 직접 하는 것으로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 포기로 간주 - 누리학사 특실 및 1인실은 신입생 선택(입주) 불가
3. 선발기준
※ 생활관 홈페이지 입사 지원 시 해당 유형을 선택하여 입사 신청 - 국가유공자(본인및자녀) 유형, 기초생활수급자(소득분위0분위만 해당) 유형 - 2022. 2. 14.(월) 17:00까지 증빙서류 제출하여 확인된 자에 한함(기한 엄수) - 서류제출은 생활관으로 E-mail 제출(이메일snut016@seoultech.ac.kr) - 일반전형으로 지원 시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유형으로 변경 및 입사 불가 ※ 우선선발 학생도 입사지원 기간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 신청을 하여야 함. - 생활관비 장학생 :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최우수자 - 장애인학생(장애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한 학생 중 생활관장이 인정하는 학생)
4. 선발 절차 가. 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 입사지원 → 합격자 발표 → 호실 선택 → 납부 ◦ 신․편입생: 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수험번호”로 로그인 - 생활관 홈페이지 아이디: 수험번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입학원서에 쓰여 있음) - 비밀번호(초기): 생년월일 6자리
5. 호실선택 가. 선택방법: 학생이 직접 선택(원하는 생활관 건물 및 호실을 직접 선택) 나. 여학생 학사: KB학사, 누리학사(누리학사 특실 및 1인실은 제외, 2학년부터 신청 가능) 다. 남학생 학사: 불암학사, 성림학사 남학생동, 수림학사 ※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포기 의사로 간주하고 입주허가를 취소함.
라. 2022학년도 하계 방학 오픈 운영예정 층 안내 - 여학생: 누리학사 1층부터 오픈 예정 - 남학생: 불암학사, 성림학사 남학생동 2층, 수림학사 1층부터 오픈예정 ※하계 방학기간 학사별 사정에 따라 오픈학사 및 오픈층이 변동될 수 있음
6. 생활관 입주 시 제출서류 가. 코로나19 음성 확인 생활관은 다수의 학생이 공동으로 생활하는 밀집 거주시설로서, 생활관 내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입주 시 코로나19 음성을 확인하고 있으며, 아래 3가지 중 어느 하나가 확인되어야 입실이 가능합니다. 1)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 (제출서류) 보건소(선별진료소) 또는 호흡기전담클리닉에서 발급한 ‘음성확인서’ ※ 개인이 구매한 자가진단키트 검사결과는 인정 불가 - (유효기간) 입주 전 1일 이내(하루전~당일) 검사 후 발급된 음성확인서만 인정 - (제출방법) 입주 당일 종이증명서 제출
2) PCR검사 ‘음성확인서’ - (제출서류) PCR검사 후 ‘음성확인서(종이증명서 또는 문자통지서)’ - (유효기간) 입주 전 2일 이내 검사 후 발급된 음성확인서만 인정 - (제출방법) 입주 당일 종이증명서 제출 또는 문자통지서 현장 확인
3) 격리해제 확인서 - (대상) 코로나19 확진 후 10일 이상 경과한 자(‘음성’ 확인이 안 되는 경우에 한함) ※ 10일(격리기간 7일 + 주의기간 3일) 미경과 시 입실 불가 - (제출서류) ‘격리해제확인서(종이증명서 또는 전자증명서)’ - (제출방법) 입주 당일 종이증명서 제출 또는 전자증명서 현장 확인
나. 건강진단서(흉부 X-ray 검사 결과서) 1) 제출기한: 2022. 2. 17.(목) 17:00까지 2) 제출방법: [로그인] → [비밀번호 입력] → [정보수정]→ [건강검진서류 항목 파일 첨부] - 생활관 홈페이지 건강진단서 첨부란에 검사 결과지 스캔 또는 사진으로 찍어 파일 첨부 3) 유효기한: 검진일이 2021. 6. 19.(토) 이후 검진 결과서만 유효 - 유효기간내의 검진 결과서를 제출 하지 않을 경우 입사가 불가하니 기간 내 제출 4) 발급기관: 보건소 및 병원 5) 유의사항: 폐결핵 보균자는 약복용 2주 이후 결과(결과서 재제출)에 따라 입사 여부 결정
다. 입주서약서: 입주 당일 서약서 제출(본인 서명, 서식은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
7. 생활관비 ○ 식비 가. 선택 : 다음 중 택1
※ 2022. 2. 21.(월) 조식부터 6. 3.(금) 석식까지 평일 및 주말 포함하여 제공
나. 이용 식당 - KB학사 1층 식당: 불암학사, KB학사, SeoulTech인재원 학생 - 성림학사 남학생동 1층 식당: 누리학사, 성림학사 남학생동, 성림학사 여학생동 학생 - 수림학사 1층 식당: 수림학사 학생
※ 코로나19 등의 상황으로 KB학사 및 불암학사 2인실을 1인실로, 성림학사(남) 4인실을 2인실로 한시적으로 운영하며, 관리비는 2021학년도 2학기와 동일하게 적용함.
8. 생활관비 납부 및 확인 가. 납부기간 : 2022. 2. 18.(금) ~ 2. 19.(토) 나. 납부방법 -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내역 확인 및 고지서 출력 → 납부 - 고지서 출력 : 납부기간 내 출력 - 납부수단: 인터넷 뱅킹, 텔레뱅킹, 은행방문입금, ATM (단, 카드결제 불가) ※ 가상계좌로서 타인이 대리입금을 해도 계좌번호만 맞게 입력하면 입금자는 학생 본인으로 처리 되므로 입금자명은 무관함 - 입금가능 시간 : 납부기간 내 10:00 ~ 17:00까지만 입금가능 다. 납부확인 -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내역 확인 - 확인시간 : 입금한 다음날 10:00 이후 ※ 유의사항 : 납부 기간 내 관리비 및 식비 미납 시 입사 취소로 간주(추후 납부불가) 라. 환급 - 환급조건 : 환급 규정에 따라 미 입실이나 중도 퇴실에만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 메뉴 → 생활관 안내 → 환불안내 참조 - 유의사항 : 거주를 계속하고 식사만 취소(환급)는 불가
9. 추가 입주자 선발 가. 대상: 대기 순번으로 선발(대기 순번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나. 방법: 합격생들이 호실 선택 및 납부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여석에 한해 [대기순] 선발 다. 일시 - 1차 추가선발: 2022. 2. 22.(화) 16:00 이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확인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입주지원 내역에서 합격 확인 - 2차 추가선발 부터는 상시 개별 통지 (전화 또는 SMS) 라. 유의사항 - 호실 선택 불가 (생활관 임의 배정)
10. 유의사항
가. 학생 안전지도 화재대피 훈련은 생활관 사생으로서 꼭 받아야 할 의무 훈련 나.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해 매일 1회이상 건강상태 자가 모니터링(발열, 기침 등 증상 여부 확인) 참여 다. 누리학사 특실 및 1인실 1학년(편입생 포함)은 선택 불가 라. 입사 지원 및 호실 선택 - 마이페이지에서‘입사지원내역’과 ‘호실 선택내역’을 반드시 확인 · 호실 선택은 호실선택 기간 내 학생 본인이 직접 선택하며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 포기 의사로 간주 · 호실선택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학생이 직접 선택하기에 원하는 학사 및 호실에 거주가 불가능 할 수 있음. 라. 호실 선택이 끝난 이후 학생들끼리 호실을 임의로 맞바꾸는 등의 행위 적발 시 퇴사조치 마. 생활관 OT 및 이용자 만족도 조사에 필히 참여(온라인 등) - 일정 및 방법 추후 공지, 참여자에게는 상점 부여
바. 지원 “군”이 변경된 경우
11. 기타 문의 - 생활관 행정실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 12:00 ~13:00) - 문의처: KB학사 B동 2층(02-970-9144)
2022. 2.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 [붙임1] 통학시간에 따른 지역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