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생활관]2024학년도 1·2학기 통합모집 운영기숙사(오픈 학사/호실) 및 호실선택 안내(1.25.자 변경!!) | ||||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8958 | 날짜 | 2024-01-20 |
첨부파일 | |||||
2024학년도 1·2학기 기숙사생 통합모집 운영기숙사(오픈 학사/호실)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 입사 신청한 학생은 기간 내에 호실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호실선택 기간 분리 결정 사유 - 시스템 불안정으로 인하여 통합 호실선택은 추가 장애 발생 우려로 호실선택 기간이 다르게 결정되었음 2. 호실 배정 원칙 - 기존 동계방학 실거주호실과 중복되지 않도록 최소화하여 합격자 오픈 학사/호실을 결정함 - 매학기 운영기숙사 오픈은 학생유형별 고른 배분 및 분리를 최우선함 3. 호실선택기간 및 방법(변경)
5. 호실 선택시 유의사항 - 합격자(수시신입생, 우선선발자): 합격한 호실유형 내 호실번호 선착순 접수선택 - 추가선발자(대기순번 부여 합격권인 재학생, 대학원생): 지망호실유형 선택없이 호실선택 선착순 - 공통사항 · 호실선택은 정해진 기간 내 선택해야하며 분할납부(신입생 제외) 신청도 호실선택화면에서 동시 진행됨 · 호실선택을 못한 경우 기간 종료 후 담당자가 합격한 호실유형 배제하고 잔여석에 한하여 임의배정함 · 호실선택 화면이 합격자와 추가선발자가 다르니 신청전 재확인 바람(중요!!) 6.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4. 2. 2.(금) ~ 2. 5.(월) 예정 - 고지서확인(출력) SUIS통합정보시스템(https://suis.seoultech.ac.kr/) > 대학생활 > 생활관 > 고지서 조회 - 기숙사비 미납시 입사포기 의사로 간주하여 입사허가를 취소 처리함 7. 기타 문의: 생활관 행정실(02-970-9144), 이메일(snut016@seoultech.ac.kr)
* 참고사항 - (긴급) 통합모집 합격자 발표 장애 일시 발생안내 - 당초 1.18.(목) 합격자와 추가선발자(대기순번 부여 합격권자)만 합격임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 "불합격자(대기순번 부여되었으나 합격권에 들지 못한 학생)는 합격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