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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취소)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안내(학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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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4013 | 날짜 | 2025-09-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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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취소)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안내(학부)
1. 대상기간 : 수강신청 정정기간 일반대학(2025. 9. 1. ~ 9. 5.), 미래융합대학(2025. 9.1. ~ 9.7.) ※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기간에 수강 철회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
2. 반환대상 ★ 반환대상은 학부 재학생 또는 미래융합대학 신입생만 해당됨 3.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일괄적으로 반환되므로,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 상 '학적-장학금 지급계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반환 일정 확인
5. 문의사항 -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과 ☎ 02-970-6128 - 수강정정 관련 문의 : 학사지원과 ☎ 02-970-60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