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STBS 제21회 방송잔치 '이매진: 이토록 매일 진심으로' 성료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571 날짜 2021-11-22
첨부파일

우리대학 방송국 STBS(이하 STBS)의 제21회 방송잔치(이하 방송제) 「이매진(imagine):이토록 매일 진심으로」가 11월 11일(목) 오후 6시 30분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학교 지침에 따라 방역 패스를 도입해 100인 이하 현장 관람이 가능했으며,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었다.

 

 

 

▲방송제 포스터

 

 

 

사회는 STBS 35대 실무국장 김종원과 보도부장 박서정이 맡았으며, 식은 ▲이동훈 총장 축사 ▲김성수 주간 교수 축사 ▲영상 다큐멘터리 <텐 by 텐> ▲영상 드라마 <만약에 극장> ▲영상 예능 <UP게4想> ▲오디오드라마 <운명 교향곡> ▲중앙동아리 ‘열혈무군’ 공연 ▲초청 가수 ‘미니트리’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 방송제 영상 및 오디오 프로그램

 

 

이번 방송제에서는 ‘상상’에 관한 이야기가 영상과 오디오에 담겼다. 10대부터 40대로 구성된 출연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과거에 상상한 현재의 나, 현재의 내가 상상하는 미래의 나’에 대해 이야기한 ▲다큐멘터리 <텐 by 텐>, 대학생이 수업 중 하는 여러 가지 상상을 각 캐릭터의 이야기로 유쾌하게 구성한 ▲영상 드라마 <만약에 극장>, ‘상상대로 살면 어떤 기분일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4명의 패널과 게임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는 ▲영상 예능 <UP게4想>, N포세대 주인공에게 닥친 무서운 일에 대한 상상을 그린 ▲오디오드라마 <운명 교향곡>까지, 방송국원들과 출연진들의 상상력이 엿보이는 작품들이었다.

 

 

 

 

▲ 오디오드라마 무대

 

 

더불어 교내 중앙동아리 ‘열혈무군’의 춤 공연과 초청 가수 ‘미니트리’의 밴드 공연,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여러 이벤트는 방송제를 더욱 다채롭게 했다.

 

 

 

 


▲ 열혈무군, 미니트리 공연

 

 

 

▲ 이벤트 진행 모습

 

 

‘이토록 매일 진심으로’ 방송하는 STBS의 오디오 방송은 학기 중 평일 저녁 6시~6시 30분에 교내 건물 외부에서 청취할 수 있고, 영상 방송은 STBS 유튜브와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매주 화요일 업로드)

 

 

 

 

▲ STBS 방송국원들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