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메뉴
메뉴
seoultech
create your dream
대학소개

대학뉴스

대학뉴스
 대학소개 홍보관 대학뉴스
대학뉴스 게시글 확인
제목 건설시스템공학과 'Build人' 팀, '2021 엔지니어링 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494 날짜 2021-10-18
첨부파일

우리대학 건설시스템공학과에 재학중인 이주명, 한태용 학생의 소속 「빌드인 팀」이 지난 10월 17일 한국엔지니어링협회에서 주관한 '2021 엔지니어링 경진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대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지난 ‘BIM전문인력양성과정’에서 국토부장관상을 수상한 김산하 학생 소속 「2025 팀」은 ‘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상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2021 엔지니어링 경진대회 시상식

 

 

 

'2021 엔지니어링 경진대회'는 BIM 기반의 설계에 대한 이해와 엔지니어링 분야에서의 활용데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의 경연을 주제로 졸업 또는 졸업예정인 이공계 대학(원)생과 고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한 이주명 학생은 “엔지니어링은 혼자가 아닌 모두의 협업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임을 알게 되었고, BIM 전면확대와 함께 엔지니어링 분야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 만큼 학생들이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기 위해 경진대회와 교육기회들이 더욱 많아졌음 좋겠습니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시상식 사진

 

 

건설시스템공학과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학생들의 역량 강화와 취업률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대상'

 

 
목록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번호: 02-970-6994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