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건설시스템공학과] 대한토목학회 토목의 날 경진대회 싹쓸이 | 날짜 | 2016-04-06 | 조회수 | 6698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는 지난 3월 30일, 대한토목학회(학회장 이성우) 주최로 건설회관에서 열린 제19회 토목의 날 학생 경진대회에서 총 3개의 경진대회 중 2개(토목구조물모형 경진대회, Digital Poster경진대회)에서 대상(한국도로공사 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건설시스템공학과 수상현황
이 대회는 전공분야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유도하고 창의성을 개발하는 동기를 부여함으로서 학생 스스로 토목기술에 대한 이해와 전공에 대한 자긍심을 갖게하고자 매해 전국 학부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개최하고 있다.
▲ (왼쪽부터) 전은비, 전승배, 이상호, 이승범, 최영욱 학생
|
|||||